HOME
>
수강신청
수강신청
선택하신 교육과정 정보
과정명
교육기간
수강신청기간
(입금마감)
교육시간 및 강의장
수강료(원)
아세안 식품 시장 진출 과정
10.15(화) ~ 10.15(화)
09.05(목) ~ 10.13(일)
10:00~17:00(6시간), 오프라인
150,000
신청인 본인 정보 기입
(
*
필수 입력 값)
*
기업정보:
대기업
중견기업
중소기업
정부 및 유관기관
학계
기타(개인, 자영업등)
*
소속 기업/기관 소재지:
경기
강원
충북
충남
전북
전남
경북
경남
제주
서울
부산
대구
인천
광주
대전
울산
세종
*
세부산업정보:
선택하세요
자동차부품
전기전자
기계류
디스플레이
패션의류
의료의약
생활유아
화장품
농수산식품
기타
*
성명:
*
회사명:
*
대표자명:
*
사업자 등록번호:
*
부서명:
*
직책:
*
E-mail:
@
* 입력하신 주소로 행사정보 및 입금확인 메일이 안내되오니 정확하게 기입 바랍니다.
*
핸드폰:
-
-
* 행사등록(변경)정보 및 입금확인 정보를 안내 드립니다.
*
생년월일:
년
월
일, 예) 1900.00.00
* 수료증 발급을 위해 필요합니다.
전시회 참가횟수
(회사)
회 / (신청자)
회
* 본 항목은 해외전시 마케팅 과정 신청자에 한해 해당되며, 처음 참가이신 경우 0회로 표기해 주시기 바랍니다.
*
수강신청 동기/기대 사항
* 100자 이내로 입력해 주세요
*
사내 교육 담당자
없음
성명:
이메일:
연락처:
*
결제방식:
무통장입금
[무통장입금 시]
우리은행 1005-001-731005, 예금주: 서울과학종합대학원 산학협력단
* 카드 결제 희망시 무통장 입금으로 신청 후, 교육일 2~3일 전 송부드리는 '안내메일' 내 링크를 통해 결제해주시기 바랍니다.
* 현장결제불가
계산서 발행 희망 시 필수입력
(카드결제시 "@"로 입력해 주시길 바랍니다.)
(
*
필수 입력 값)
*
수령 메일주소:
@
*
담당자 연락처:
-
-
*
영수 or 청구 中 희망내역:
'영수' 표기된 계산서 발행
'청구' 표기된 계산서 발행
사업자 등록증 사본 첨부:
이미지 및 PDF 문서만 등록 가능
FAX 070-7016-2700으로 전송하시는 분은 반드시 담당자에게 연락 주세요
교육비 입금방법
[무통장입금 시]
우리은행 1005-001-731005, 예금주: 서울과학종합대학원 산학협력단
* 교육비는 별도의 부가세가 없습니다.
*
본 과정은 고용보험 환급과정이 아닙니다.
* 반드시 지원자 또는 지원 회사명으로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.
* 결제 계좌 신고서가 필요하신 경우 이메일(
yjcho2@assist.ac.kr
)로 신청바랍니다.
[수강취소 시]
부득이한 사정으로 교육신청을 취소하는 경우는 담당자에게 유선으로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수강취소는 개강일 2일전까지 가능하며
교육 당일 취소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.
(담당자: 조윤정 - Tel. 02-360-0722 / Email:
yjcho2@assist.ac.kr
)
세미나 및 교육정보 수신동의
aSSIST에서 진행하는 교육과정 설명회 & 특강 등 각종 행사정보 안내를 원하시는 경우 관련자료를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동의하십니까?
동의
거부
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
본 사이트는 개인정보보호법 제15조 개인정보의 수집, 이용에 관한 법률에 따라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, 이용합니다. 1. 개인정보의 수집, 이용 목적 교육 신청시 입력되는 개인정보는 본 교육 진행에 필요한 등록, 지원, 계산서 발행 및 결제, 교육/세미나 관련 정보 제공을 목적으로 사용됩니다. 2. 수집하려는 개인정보의 항목 - 필수항목: (공통) 기업정보, 소속 기업/기관 소재지, 세부산업정보, 성명, 회사명, 대표자명, 사업자등록번호, 부서명, 직책, 이메일, 핸드폰, 생년월일, 사내 교육 담당자 (성명, 이메일, 연락처), 교육정보 수신여부 (무통장입금시 추가항목) 계산서 수신 이메일, 담당자 연락처 - 선택항목: 신청동기, 전시회 참가회수(회사/개인) 3.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신청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. 단,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관련법에 의거하여 명시한 기간 동안 보관됩니다. -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: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기간 3년 -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: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기간 5년 - 대금결제 및 재화 공급에 관한 기록: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기간 5년 - 교육정보 수신에 동의한 경우 수신거부 해지일까지 (보존기간 1년) 4.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다는 사실 및 동의 거부에 따른 불이익 내용 정보주체는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목적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으며 동의 거부시 본 교육과 관련된 업무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.
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합니다. (필수)
개인정보 제3자(KOTRA) 제공 안내
본 과정은 KOTRA와 공동으로 진행되는 과정으로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제3자(KOTRA)와 제휴하고 있으며, 관계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제3자 제공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. 제3자 제공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. -제공 받는 자: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(KOTRA) -개인정보 이용 목적: 고객사 여부 확인, 가입 고객 만족도 조사, KOTRA 사업안내, 뉴스레터 발송 -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: 기업정보, 세부산업정보, 소속 기업/기관 소재지, 성명, 회사명, 대표자명, 사업자등록번호, 부서명, 직위, 이메일, 핸드폰, 전시회 참가회수(회사/개인) -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 기간: 수집일로부터 2년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제공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으며 동의 거부시 본 교육과 관련된 업무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.
위의 '개인정보 제3자 제공'에 동의합니다. (필수)
서울과학종합대학원(aSSIST) 홈페이지
관련문의
: 조윤정 02-360-0722
yjcho2@assist.ac.kr
120-808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이화여대2길 46 서울과학종합대학원
서울과학종합대학원대학교 산학협력단 / 대표자: 김종춘 / 등록번호: 110-82-15112
Tel. 070-7012-2700 / Fax. 070-7016-2700 / 개인정보관리책임자: 박민수
Copyright ⓒ aSSIST,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