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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강신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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과정명 교육기간 수강신청기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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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시간 및 강의장 수강료(원)
글로벌 세일즈 역량 향상 과정 05.30(목) ~ 05.31(금) 04.23(화) ~ 05.24(금) 10:00~17:00(6시간), 오프라인 300,000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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* 기업정보: 대기업 중견기업 중소기업 정부 및 유관기관 학계 기타(개인, 자영업등)
* 소속 기업/기관 소재지: 경기 강원 충북 충남 전북 전남 경북 경남 제주
서울 부산 대구 인천 광주 대전 울산 세종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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* 입력하신 주소로 행사정보 및 입금확인 메일이 안내되오니 정확하게 기입 바랍니다.
* 핸드폰: - - * 행사등록(변경)정보 및 입금확인 정보를 안내 드립니다.
* 생년월일: 일, 예) 1900.00.00
* 수료증 발급을 위해 필요합니다.
전시회 참가횟수 (회사) 회 / (신청자)
* 본 항목은 해외전시 마케팅 과정 신청자에 한해 해당되며, 처음 참가이신 경우 0회로 표기해 주시기 바랍니다.
*수강신청 동기/기대 사항
* 100자 이내로 입력해 주세요
*사내 교육 담당자 없음
성명: 이메일: 연락처:
* 결제방식: 무통장입금
[무통장입금 시] 우리은행 1005-001-731005, 예금주: 서울과학종합대학원 산학협력단
* 카드결제를 원하시는 경우 무통장 입금으로 신청 후 담당자에게 카드결제를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계산서 발행 희망 시 필수입력 (카드결제시 계산서 발행 불가하므로 입력하지 마십시요) (* 필수 입력 값)
* 수령 메일주소: @
* 담당자 연락처: - -
* 영수 or 청구 中 희망내역: '영수' 표기된 계산서 발행
'청구' 표기된 계산서 발행
사업자 등록증 사본 첨부: 이미지 및 PDF 문서만 등록 가능
FAX 070-7016-2700으로 전송하시는 분은 반드시 담당자에게 연락 주세요


교육비 입금방법

[무통장입금 시]
우리은행 1005-001-731005, 예금주: 서울과학종합대학원 산학협력단
* 교육비는 별도의 부가세가 없습니다.
* 본 과정은 고용보험 환급과정이 아닙니다.
* 반드시 지원자 또는 지원 회사명으로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.
* 결제 계좌 신고서가 필요하신 경우 이메일(yjcho2@assist.ac.kr )로 신청바랍니다.

[수강취소 시]
부득이한 사정으로 교육신청을 취소하는 경우는 담당자에게 유선으로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수강취소는 개강일 2일전까지 가능하며 교육 당일 취소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.
(담당자: 조윤정 - Tel. 02-360-0722 / Email: yjcho2@assist.ac.kr)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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