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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강신청
선택하신 교육과정 정보
과정명 교육기간 수강신청기간
(입금마감)
교육시간 및 강의장 수강료(원)
제13기 글로벌 비즈니스-계약실무 10.06(목) ~ 10.07(금) 09.13(화) ~ 10.04(화) 10:00~17:00(12시간), ZOOM 240,000


신청인 본인 정보 기입 (* 필수 입력 값)
* 기업정보: 대기업 중견기업 중소기업 정부 및 유관기관 학계 기타(개인, 자영업등)
* 소속 기업/기관 소재지: 경기 강원 충북 충남 전북 전남 경북 경남 제주
서울 부산 대구 인천 광주 대전 울산 세종
* 세부산업정보:
* 성명:
* 회사명:
* 대표자명:
* 사업자 등록번호:
* 부서명:
* 직책:
* E-mail: @
* 입력하신 주소로 행사정보 및 입금확인 메일이 안내되오니 정확하게 기입 바랍니다.
* 핸드폰: - - * 행사등록(변경)정보 및 입금확인 정보를 안내 드립니다.
* 생년월일: 일, 예) 1900.00.00
* 수료증 발급을 위해 필요합니다.
전시회 참가횟수 (회사) 회 / (신청자)
* 본 항목은 해외전시 마케팅 과정 신청자에 한해 해당되며, 처음 참가이신 경우 0회로 표기해 주시기 바랍니다.
수강신청 동기/기대 사항
* 100자 이내로 입력해 주세요
*사내 교육 담당자 없음
성명: 이메일: 연락처:
* 결제방식: 신용카드 무통장입금
[무통장입금 시] 우리은행 1005-001-731005, 예금주: 서울과학종합대학원 산학협력단


교육비 입금방법

[무통장입금 시]
우리은행 1005-001-731005, 예금주: 서울과학종합대학원 산학협력단
* 교육비는 별도의 부가세가 없습니다.
* 본 과정은 고용보험 환급과정이 아닙니다.
* 반드시 지원자 또는 지원 회사명으로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.
* 결제 계좌 신고서가 필요하신 경우 이메일(hbcho@assist.ac.kr )로 신청바랍니다.

[수강취소 시]
부득이한 사정으로 교육신청을 취소하는 경우는 담당자에게 유선으로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수강취소는 개강일 2일전까지 가능하며 교육 당일 취소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.
(담당자: 조한빈 - Tel. 02-360-0776 / Email: hbcho@assist.ac.kr)


세미나 및 교육정보 수신동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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